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축의금을 안 낸 사람이 적게 낸다는 전화를 받았습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2. 7. 15. 05:35

    축의금을 안 낸 사람이 적게 낸다는 전화를 받았습니다.
    그녀의 시아버지는 결혼하기 전에 사망했습니다.
    결혼식에 섰던 남편의 어린 아버지
    그 후 휴가철에 그를 몇 번 봤다.
    시어머니는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지 않았지만 매우 불편했습니다.
    그녀는 나를 보고 싶지도 않았다
    그녀는 이야기가 있는 것 같아, 그녀는 묻지 않았어

    어린 아버지는 딸이 자기와 결혼한다는 전화를 받았다.
    그녀의 남편에게
    하지만 시어머니와 시누이는 가지 않겠다고 했다.
    그녀는 축하조차 하지 않는다.
    그럼 해보자
    우리가 결혼할 때 그녀는 나에게 그녀가 얼마나 많은 돈을 냈는지 나에게 물었다.
    하지만 그녀는하지 않았다
    내가 좀 너무 미쳤어
    결혼식에는 가족의 어른도 오셨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식사 비용을 지불하기로 결정했습니다.
    100,000원이라고 하고 참석하고 싶습니다.
    글쎄, 그것은 스테이크 컷 결혼식이 아니 었습니다.
    그릇에 담긴 한국식 식사였습니다.

    하지만 이틀 뒤
    신부님께 전화가 왔습니다.
    왜 그렇게 적은 돈을 썼습니까?
    그 여자는 우리 결혼식에도 오지 않았다.
    물론 축의금도 안 냈지만 그 집안에서.
    하지만 그렇게 그녀는 전화를 받았다.
    그녀는 매우 비꼬며 말했다.
    그러니 그녀의 남편은 어린 아버지가 아무것도 하지 못하게 하라
    그는 자신이 뿔양철 위에 앉아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시어머니는 그녀가 어린 아빠와 함께 있기를 정말로 원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그녀의 남편의 이모는 그녀의 어린 아버지에게 물었다.
    남편의 부탁이었다.
    또 연회석이 비어도 문제가 없을 거라고 했다.

    하지만 아무리 작은 축의금이라도 이런 식으로 저에게 공개적으로 소통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녀의 시어머니와 그녀의 남편은 그녀의 어린 아버지를 불편하게 만들었습니다.
    그제서야 그녀는 이유를 들었습니다.
    남편과 아버지가 돌아가시자 어린 아버지가 와서 책에 나와 있는 친척들을 확인하고 그들이 지불한 돈을 가져갔습니다.
    정말 형 장례식 때 저런거 가져가는 사람 있어?
    정말 이해가 잘 안가네요

    그녀는 애도를 원해, 어렸을 때 그랬다고
    아니, 하지만 그녀는 우리 결혼식에도 오지 않았다.
    그녀가 나에게 축의금이 작다고 연락하는 것이 정상인가?
    평소에는 상대방의 축의금 금액을 보고 그에 맞게 설정을 했는데요.
    그 금액은 0원입니다.
    내가 얼마나 했어야 했어
    생각할수록 얼굴이 뜨거워져
    거기서 웃으면서 인사도 하고 사진도 찍어서 너무 미안해요.
    그냥 내가 옳은 일을 해야겠다고 생각해서 시간을 냈습니다.
    난 정말 이해가 안 돼요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